구매액의 50% 적립..."위메프데이 혜택 100% 누릴 비법은?"
구매액의 50% 적립..."위메프데이 혜택 100% 누릴 비법은?"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30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 누적 결제액 10만원 이상시 5만원 적립
이미지제공=위메프
이미지제공=위메프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위메프가 내달 1일 ‘위메프데이’를 진행한다.

단 하루 결제액의 50%를 돌려주는 행사인만큼, 위메프는 이번 행사의 혜택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꿀팁을 30일 제안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선물하기 좋은 상품구성을 추천한 것.

위메프는 내달 1일 자정(0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각 정각 총 10만장의 50% 적립권을 선착순 배포한다.

적립권을 다운로드 받은 특가클럽 회원은 내달 1일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5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결제액이 적은 상품도 여러 개를 구매, 최종 결제액 기준 1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캐시백이 가능하다. 최대 적립액은 5만 포인트다.

이번 위메프데이 행사는 특가클럽 회원 전용 이벤트다. 특가클럽 회원이 아니라면 행사 당일 가입해도 된다.

특가클럽은 위메프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상품 딜 말머리에 [특가]가 표시된 모든 특가상품 구매 시 한도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2%를 적립받는다.(결제 건당 최대 5000원) 이번 50% 적립 대상에는 패션, 뷰티, 식음료, 육아, 생활용품 등 생활 밀접 상품의 대부분이 포함됐다.

그러나 디지털/가전, 마트카테고리 내 건강관리용품 중 가전상품(발마시지기, 찜질기 등), 여행/레저, e쿠폰/선물하기, 해외직구, 해외배송, 원더배송 상품 등 일부 카테고리와 순금, 골드바, 쌀 등 환금성 상품은 적립에서 제외된다.

적립 대상 상품과 제외 상품을 한번에 결제해도 제외 상품 결제액은 적립 규모에 포함되지 않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4만원 상당의 의류와 7만원 상당의 전자제품을 한번에 구매해도 적립 포인트는 0원이다.

할인쿠폰, 배송비를 제외한 결제액 기준이기 때문에 최종 결제창 금액을 다시 확인해야 혜택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결제수단 역시 유/무료 위메프 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결제수단(신용카드, 계좌이체, 간편결제 등)으로 결제한 금액만 적립이 가능하다.

위메프 포인트는 내달 13일 10만명의 각 이용자 계정에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위메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내달 19일까지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50% 캐시백은 적립권을 소지한 특가클럽 회원 10만명에게만 적용되는 만큼 매 시각 정각에 이를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세부 정보를 미리 확인해야 위메프데이 혜택을 최대한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