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어버이날 침향원 구매 고객에 카네이션 화분 증정 이벤트
진생당, 어버이날 침향원 구매 고객에 카네이션 화분 증정 이벤트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30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드릴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부모님 세대인 중장년층의 최대 관심사는 건강이기 때문.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진생당 침향원'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침향원 구매 시 제공되는 카네이션은 비누꽃으로 만들어져 생화보다 오래 볼 수 있는 이색 카네이션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어버이날 선물 추천에 빠질 수 없는 카네이션이지만 어버이날만 드리고 끝나는 카네이션이 아닌 방향제로도 사용 가능한 특별한 카네이션을 준비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추가로 침향원을 1세트만 구매하더라도 기존 가격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원료로 제조된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공진단의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꼽힌다.

침향은 열대지역에서 자생하는 침향나무에서 소량 채취할 수 있다. 침향나무에 상처가 생길 경우 상처를 회복하기 위해 스스로 수지를 만들어 내는데 이러한 수지가 굳어진 게 바로 침향이다.

침향을 채취하기 위해선 수천 년의 시간이 필요하기에 귀한 원료로 취급되고 있다. 침향에 대한 역사도 매우 깊은데 그 기록은 삼국사기, 고려사, 조선왕조실록에 등에 남아있다.

진생당 침향원에는 침향 뿐 아니라, 녹용, 홍삼, 당귀, 숙지황, 산수유 등의 천연 재료가 함께 배합돼 있다. 식품첨가물을 일절 배제하고 천연 재료로만 제조해 성별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안전한 섭취가 가능하다.

더불어 블랙과 골드로 디자인 된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비닐 및 케이스로 꼼꼼하게 이루어진 포장이 더해져 있어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진생당 침향원과 어버이날 카네이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