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온라인 편집숍 ‘핏어팻(pit-a-pat)’ 론칭
제로투세븐, 온라인 편집숍 ‘핏어팻(pit-a-pat)’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29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감성 육아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
핏어팻 제품 이미지.(이미지제공=제로투세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사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 내 독자적인 채널로 글로벌 감성의 감각적인 육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힙&스타일 편집숍, ‘핏어팻(pit-a-pat)’을 29일 새롭게 론칭한다.

‘핏어팻’은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었던 감성 육아용품을 소개하는 편집몰이다. 주요 상품은 ▲친환경 패션 데일리백 ‘플러프(fluf)’ ▲호주 친환경 테이블 웨어 ‘러브메이(Lovemae)’ ▲노스텔지어 감성 스와들 ‘밀크반(Milkbarn)’ ▲우리 가족 디자인 토이 ‘큐트(Quut)’ 등 독창적인 디자인의 글로벌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된다.

대표 상품인 플러프의 플럽백(fluf-bag)은 100% 오가닉 코튼 제품으로, 식품 안전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소재를 사용해 만들었다. 안감은 세척이 가능하도록 방수 처리돼 음식을 넣어도 오염의 우려가 없다. 엄마의 데일리백이나 아이의 보조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대나무 섬유로 만든 러브메이 식기는 세계 최대 글로벌 인증 전문기관인 SGS로부터 승인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식기로 사용하기 좋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핏어팻’의 신규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월 7일부터 20일까지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마트폰 그립톡을 증정하며, 쿠폰 당첨 확률 100%인 ‘행운의 룰렛’ 이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