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덕후 모여라!" CU, 한국 최초 한정판 건프라 판매
"건담 덕후 모여라!" CU, 한국 최초 한정판 건프라 판매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9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부터 전세계 독점 판매
이미지제공=BGF리테일
이미지제공=BGF리테일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와 롯데칠성음료가 반다이와 합작해 ‘건프라’를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건프라는 건담과 프라모델의 합성어로 전세계적으로 대규모 마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의 캐릭터 조립모형을 뜻한다.

이번에 CU(씨유)에서 독점 판매하는 ‘핫식스 X 건담 HG 프라모델(2만원)’은 건담 40주년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와 콜라보한 모델로 건담 프라모델의 종가(宗家)로 꼽히는 반다이(BANDAI)에서 제작했다.

해당 상품의 기본 모델은 건담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인 퍼스트 건담으로 핫식스 캔을 모티브로 퍼스트 건담 특유의 백색 기체에 파란색과 주황색을 입히고 불사조와 핫식스 로고를 실드(방패)에 디자인해 차별화 했다.

퍼스트 건담의 장비인 빔 라이플에도 핫식스의 주황색을 더했으며 빔 샤벨, 하이퍼 바주카까지 갖추고 있다.

등급은 건프라 중 가장 인기가 높은 HG(High Grade)로 기체의 관절 가동이 자유롭게 가능해 다양한 모션을 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건담 40주년을 기념한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 한정판 패키지도 CU(씨유)에서 만날 수 있다.

CU(씨유)는 프라모델로 출시되는 퍼스트 건담과 건담 월드 최초의 모빌슈트인 자쿠2가 디자인된 핫식스캔(250ml, 1200원)을 이달 말부터 약 2달 동안 전국 점포에서 판매한다.

CU(씨유)는 ‘핫식스 X 건담 HG 프라모델’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전개한다.

핫식스 X 건담 HG 프라모델을 완성한 후 개성 있는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CU 공식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PG 더블오 건담 세븐소드 G(5명) ▲MG 유니콘 건담(10명) ▲RG 사자비(20명) ▲SD 건담 크로스 실루엣 건담 더블오 다이버 에이스(100명) 및 핫식스 음료쿠폰(500명)을 증정한다.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김일두 MD는 “CU(씨유)에서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만날 수 있도록 한국 최초로 한정수량 건담 프라모델을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CVS팀 서갑호 MD는 “제조음료와 프라모델 장난감을 연계하여 제품판매 방식을 다변화하고 소비자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여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 이미지를 친숙하게 만드는 전략으로 이번 콜라보를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