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완구 종합쇼핑몰 ‘홀릭베이비’ 어린이날 할인행사
유아완구 종합쇼핑몰 ‘홀릭베이비’ 어린이날 할인행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26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이지엠 인터내셔널 유아동 완구 종합쇼핑몰 홀릭베이비(대표이사 양을기)는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에서 어린이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스웨덴 물놀이 완구 아쿠아플레이와 토미투미, 부기보드, 독일 유아입욕제 틴티, 신개념 목마아기띠 미니메이즈, 플랜토이즈, 와우토이즈 등 다양한 장난감들이 한자리에 총 출동한다.

스웨덴에서 개발된 아쿠아 플레이는 운하 시스템 교육 완구로, 물의 흐름을 만드는 과정을 놀이로 학습하며 자연스럽게 운하의 구조를 이해할 수 있는 자연과학 장난감이다. 토미투미와 와우토이즈는 BPA(비스페놀) 유해물질이 없는 안전한 플라스틱으로 만든 장난감으로 다양한 색감들이 사용돼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교육 완구다.

미니메이즈는 노르웨이에서 온 신개념 목마형 아기띠로 우리나라에 올해 첫 론칭된 제품이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미니메이즈를 본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았으며 준비된 현장판매 물량이 완판됐다.

또한 천연 색상으로 만들어진 유아입욕제 ‘틴티’, 그림 그리기 및 학습효과에 도움을 주는 부기보드, 안전한 원목완구 플랜토이즈를 어린이날을 맞이해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롯데 아울렛 광교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날 수 있다.

홀릭베이비 김신우 대리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마음껏 즐기고 놀 수 있는 장난감,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장난감으로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해 다양한 장난감을 직접 체험해보고, 소중한 어린이날 행복한 가족의 추억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세 일정은 홀릭베이비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각 지점에서는 여러 장난감을 체험하고 파격적인 어린이날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