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시장 확대, 공기청정기·안마의자·인덕션·정수기렌탈등 한눈에 비교 가능한 렌탈 쇼핑몰 인기
렌탈 시장 확대, 공기청정기·안마의자·인덕션·정수기렌탈등 한눈에 비교 가능한 렌탈 쇼핑몰 인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2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최근 비용 부담 없이 신상 가전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렌탈샵을 찾는 소비자가 많다. 전통적인 렌탈 제품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이외에도 에어컨,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으로 빠르게 렌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지금까지는 구매나 할부로만 가능했던 가전제품이 렌탈(신용)으로 소유가 가능해지면서, 제품을 소유하고 체험 할 수 있는 방안이 추가되었다는 분석이다.

또한 제휴 카드 할인을 이용할 경우 월 비용 부담을 낮추고 합리적으로 신상 가전 제품을 이용할 수 있어 신혼가전, 이사 준비, 노후 가전 교체 등으로 렌탈을 찾는 소비자가 매우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 황사가 계속해서 심각해지면서 공기청정기 렌탈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있으며, 가정용 고고런 런닝머신렌탈, 음파진동기, 승마기렌탈 등 미세먼지로 인하여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운동기구렌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렇게 렌탈 시장이 급성장 함에 따라 묘미, 미스터렌탈 같은 렌탈 쇼핑몰 또한 인기이다.

렌탈쇼핑몰 에서는 다이슨 공기청정기(DP04), 웅진(RA-AH070, TA-AH100), 청호나이스(AP-10H403., CHA-K700A, CHA-500UH, CHA-K700AI, AP-25H8550, CHA-700TA, AP-15H5150, CHDA-120D, CHA-550ZA), 얼음정수기, 안마의자, 모션베드, 인덕션, 연수기, 비데 등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미스터렌탈은 사은품증정, 0원 렌탈샵, 고객 후기 이벤트, 한정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재 가장 다양한 브랜드의 렌탈 제품 비교가 가능해 이용자가 빠른속도로 확장 중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