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비바이바닐라 벨벳 블러드 립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비바이바닐라 벨벳 블러드 립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13 2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비바이바닐라, ‘벨벳 블러드 립’ 출시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하는 ‘벨벳 블러드 립(Velvet blurred lip)’를 출시했다.

벨벳 블러드 립은 파우더리한 벨벳 제형이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하는 립 라커다. 미세 입자 파우더와 프라이머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주름을 섬세하게 커버해주고 볼륨감 있는 오버 립을 완성해준다.

색상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하기 좋은 총 10가지로 출시됐다. 라인업은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밀크티 필터 ▲로지 누드 필터, 데일리로 좋은 ▲마르살라 필터 ▲브릭 칠리 필터 ▲버닝 오렌지 필터, 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시즌 컬러 ▲레드샷 필터 ▲타히티 코랄 필터 ▲핑크 로브 필터 ▲만다린샷 필터 ▲오렌지샷 필터이다. 가격은 각 18,000원.

 

◇ 나스,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 조합의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한 팔레트에 전 세계 여행지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부드러운 매트 제형부터 투명한 펄 광택의 새틴, 글리터 등 다양한 포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트렌디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45,000원.

 

◇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쿠션 ’스페셜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화려함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은 진정과 커버, 보호까지 한 번에 가능한 3-STEP 케어 쿠션이다. 편안한 밀착 커버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커버 파우더와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피팅력이 우수하다.

이번 스페셜 크리스탈 에디션은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케이스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한 한정판 제품이다. 진정과 커버, 피부 보호는 물론, 보습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4-STEP 케어 쿠션으로 기존 핵심 독자 성분인 VT 시카리오™와 강력한 수분으로 꽉 채워주는 3중 히아루론산 성분을 더한 시카 히알론™ 성분이 함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