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봄기운 가득한 컬러담은 ‘스테이트먼트 컬렉션’ 출시
크록스, 봄기운 가득한 컬러담은 ‘스테이트먼트 컬렉션’ 출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0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트먼트 컬렉션
스테이트먼트 컬렉션. (사진제공=크록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캐주얼 풋웨어의 대명사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는 ‘뉴트로’ 감성과 봄의 상징 ‘꽃 장식’을 적용한 다채로운 ‘스테이트먼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볼드 컬러부터 비비드 블룸, 메탈릭 블룸까지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스테이트먼트 컬렉션’은 봄을 맞아 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에게 눈길을 끌 전망이다.

대표주자인 ‘크록밴드™ 플랫폼 볼드 컬러 슬라이드’는 팝한 컬러 조합을 매치해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하얀색 베이스에 은은한 네온 컬러를 적용하면서 절제된 컬러감을 완성했다.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볼드 컬러 컬렉션은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 제품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또 크록스는 플라워 패턴 장식을 더해 반전 매력을 뽐내는 ‘크록밴드™ 플랫폼 비비드 블룸 클로그’를 선보였다.

특히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럴(Living Coral)’을 착안한 ‘크록밴드 플랫폼 비비드 블룸 클로그’의 멜론 컬러는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더한다.

비비드 블룸 컬렉션은 키즈 제품으로도 출시되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클로그, 슬라이드, 플립 형식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 크록스의 아이코닉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에 메탈릭 꽃 장식을 적용한 ‘클래식 메탈릭 블룸 클로그’는 최상의 편안함과 동시에 크록스 스타일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