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롯데百 분당·잠실점 오픈 200일 기념 행사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롯데百 분당·잠실점 오픈 200일 기념 행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02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더블 이벤트’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전경. (사진제공=푸드케어)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전경. (사진제공=푸드케어)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병이유식으로 대표되는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롯데백화점 분당점, 잠실점은 오픈 2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블 이벤트로 매장에서 정기배송 주문 시 기존 혜택의 2배를 지급하는 것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이며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롯데백화점 잠실점, 분당점에서 진행된다.

먼저 2주매일(12일분) 또는 4주격일(12일분) 주문 시 각각 2일분을 추가로 연장해 받아볼 수 있다. 4주매일(24일분)의 경우는 4일분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단품구매에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유식과 완료기 밥/국/반찬을 전 단계 모두 10병에 3만원 동일가에 판매한다.

푸드케어 담당자는 “지난 200일동안 받은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푸드케어를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일을 맞이한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롯데백화점 분당점, 잠실점은 오픈 이후로 육아맘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해당 지역의 대표 이유식카페로 자리매김했다.

푸드케어 이유식카페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백화점 유아층에 입점되어 접근성이 용이하며 이유식 구매 후 바로 먹일 수 있는 편리함으로 육아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