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27일 ‘파워센터 속초점’ 리뉴얼 오픈
전자랜드, 27일 ‘파워센터 속초점’ 리뉴얼 오픈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7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냉장고 37%, 건조기 35%, 의류관리기 33% 할인판매
리뉴얼 오픈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속초점'. (사진제공=전자랜드)
리뉴얼 오픈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속초점'. (사진제공=전자랜드)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27일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한 속초점을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속초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파워센터란 기존 매장보다 체험공간을 확대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한 매장이다.

또 휴식공간을 대폭 늘려 편안한 쇼핑환경을 조성했으며 특히 TV가 전시된 공간은 실제 가정의 거실을 재현해, 집에 설치된 모습을 예상할 수 있도록 꾸몄다.

파워센터 속초점은 고객의 쇼핑 동선을 고려해 IT존, 모바일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등 품목 별로 공간을 나눴다.

고객의 체험욕구가 큰 품목인 IT, 모바일 기기는 보다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1층 매장 입구 쪽에 배치했다.

또 ‘안티더스트(Anti-Dust) 가전’ 트렌드에 맞춰 주목을 받고 있는 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와 같은 미세먼지 대비 가전을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 건강가전존에 위치한 안마의자도 모두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꾸몄다.

전자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이달말까지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할인폭을 TV 64%, 냉장고 37%, 세탁기 35%, 건조기 35%, 의류관리기 33%, 밥솥 48%, 전기레인지 53%까지 준비했다.

또 27일, 30~31일, 총 3일간 건조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 에어프라이어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은 오프라인 매장만의 장점이다”라며 “오픈을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제품들을 준비했으니 매장에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