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로 가는 기차',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 출연
'가을로 가는 기차',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 출연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20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로 가는 기차. (사진제공=EBS)
가을로 가는 기차. (사진제공=EBS)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EBS는 4인조 신인 보컬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가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출연한다고 20일 밝혔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지난 해 11월, 싱글 '네가 있던 계절'로 가요계에 데뷔해 지난 달 발표한 싱글 '다시 이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오직 멤버들의 노래 실력으로만 선별되어 화제가 됐는데 멤버 각각의 매력적인 음색과 돋보이는 가창력 갖고 있다.

그룹명 ‘가을로 가는 기차’에는 ‘느린 기차를 타고 가을 여행을 가는 서정적인 느낌’이 담겨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을로 가는 기차를 알릴 수 있는 숨겨진 매력들을 뽐낼 예정이며, 특별히 준비해 온 라이브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한편,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은 10, 20대의 블랙 감성을 위한 라디오로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미드나잇 블랙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밤 12시부터 1시간 방송되며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경기지역 주파수 104.5MHz)를 통해 전국에서 청취 가능하다.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