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론칭 한 달새 완판, 사전 예판 진행
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론칭 한 달새 완판, 사전 예판 진행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19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사진제공=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사진제공=쁘띠엘린)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Harper’s Table)의 주방놀이 ‘쉐프 더 시크’가 지난 1월 론칭 후 약 한 달여 만에 초도물량이 모두 완판됐다고 19일 밝혔다.

하퍼스테이블은 이번 초도물량 완판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약 2주간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하퍼스테이블의 신제품 ‘스틸 쿡웨어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사전 예약 시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하퍼스테이블의 스틸 쿡웨어 세트는 엄마들이 사용하는 화이트 법랑 냄비세트와 다양한 조리도구를 실제와 똑같이 구현한 소꿉놀이 장난감이다.

아이들의 주방놀이를 더욱 실감나게 해 줄 완구로 오는 4월 신규 런칭을 앞두고 있다.

예약 판매를 통해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쉐프 더 시크는 쁘띠엘린이 지난 1월 국내에 정식 론칭한 유아 역할놀이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주방놀이 완구다.

친환경 SE0 등급 목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엄마의 주방보다 더 멋진 아이의 주방이라는 컨셉 아래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놀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