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메이블린 디파인&블렌드 브로우 펜슬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메이블린 디파인&블렌드 브로우 펜슬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16 2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메이블린 뉴욕, ‘디파인&블렌드 브로우 펜슬’ 출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쉽고 간편하게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는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견고하지만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오토 타입의 아이브로우로 초보자도 쉽게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단도 모양의 디파인 팁의 좁은 면을 활용해 눈썹의 윤곽을 잡아주고, 넓은 면으로 눈썹 사이사이 빈틈을 채워준 뒤 다시 좁은 면으로 눈썹 앞머리와 꼬리를 한 올 한 올 터치해주면 쉽고 빠르게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색상은 염색하지 않은 자연 흑모 또는 짙은 머리색과 어울리는 ▲그레이 브라운, 흑갈색의 자연모 또는 브라운 염색모를 위한 ▲내추럴 브라운, 금발이나 밝게 염색한 모발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총 3가지로 구성됐다.

 

◇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신규 컬러 출시

에이프릴스킨이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의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했으며, 24시간 커버 및 2중 보습 임상 완료로 긴 시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번에 출시한 신규컬러 ‘17호 모찌베이지’는 밝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연출한다. 핑크베이스의 밝은 베이지 컬러가 눈부시고 밝은 피부 바탕을 완성해 준다.

 

◇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 익스트림 세팅 픽서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처음 화장 그대로 보송하게 유지해주는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와 ‘익스트림 세팅 픽서’를 출시했다.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는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잔주름 사이까지 촘촘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팩트이다. 오일 함유 없이 100% 파우더로만 이뤄져 피부 위에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며, 피지와 유분을 잡아준다.

익스트림 세팅 픽서는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실키 피니쉬 픽서이다. 분사하는 즉시 피부에 얇고 강력한 고정막을 형성하며 안개 분사 타입으로 얼굴에 고르게 분사돼 메이크업이 뭉침 없이 처음 그대로 고정된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 단계 별로 레이어링하면 픽싱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