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를 찾아서] 베이비스튜디오 일상
[명품브랜드를 찾아서] 베이비스튜디오 일상
  • 김미선
  • 승인 2014.01.10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의 자연스러운 아기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일상스튜디오(www.iilsang.com ) 을 ‘명품(名品)브랜드를 찾아서’에 소개하고자 한다.

‘명품(名品)브랜드를 찾아서’는 육아시장에 숨어있는 명가(明家)와 명품(名品)브랜드를 알리며 기획기사다.

고가의 상품보다는 착한 서비스,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으로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기업, 착한기업을 소개하는 이번 기사를 통해 육아시장을 재조명한다.

일상스튜디오는 배경 중심 아기사진 촬영으로 완성된 사진을 가지고 앨범과 액자 등 관련 상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판매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가정에서 아기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표현하는 홈 촬영방식과 스튜디오촬영방식이 가미된 일상그래피(일상(日常) Graphy)을 통해 감성적인 사진을 보여준다.

  
 

3층 건물 전체가 베이비스튜디오인  홍대본점은 지난 2013년 12월 내부 인테리어를 일상그래피 촬영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단장했다.

1층은 카페로 꾸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음료를 제공한다. 2층은 일상촬영을 위한 가정적인 분위기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3층은 동물원, 다락방 등 상상촬영을 위한 공간으로 되어 있다.

  
 
 촬영 콘셉과 의상, 소품은 촬영에 앞서 촬영작가들과 부모가 논의하여 촬영을 진행한다는 것도 일상만의 장점이다. 

또한 아기 중심의 촬영공간인 탓에 친환경 페인트와 친환경 원목을 사용했다. 이 밖에도 쾌적한 공기를 위해 공기청정기 및 간단한 육아용품을 구비하고 있다. 

일상스튜디오 모미선홍대본점점장은 ‘일상그래피는 자연스럽게 놀이를 모습, 가족의 행복한 순간 등 을 사진으로 표현하는 방식’이라며 ‘일상촬영은 촬영 작가가 2명으로 기존의 촬영방식과 다른 스타일’이라고 한다.

일상스튜디오 장문기 대표는 '자연스러운 촬영기법인 일상그래피을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사진으로 보여 주겠다'며 '일상을 그리며 상상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스튜디오가 되겠다'고  밝혔다.

(문의 일상스튜디오 02-322-6366  홍대본점 02-389-5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