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아빠가 쏜다! 슈퍼대디' 프로모션 실시
다이치, '아빠가 쏜다! 슈퍼대디' 프로모션 실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08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다이치 슈퍼대디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다이치)
다이치 슈퍼대디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다이치)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토들러&주니어 확장형 카시트 브이가드를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날부터 14일까지 다이치 공식쇼핑몰, 스토어팜, 지에스샵, 롯데아이몰, 롯데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우리 가족 지킴이인 아빠가 아이에게 안전을, 아내에게는 아름다움을 선물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토들러&주니어용 브이가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취지에 맞춰 차량용 선바이저와 함께 아내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인 갈바닉 이온마사지기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모델 중 하나인 브이가드는 12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토들러용과 3세부터 12세까지 착용 가능한 주니어용으로 구성됐다.

헤드레스트와 좌석 부분에 프리미엄 내장재인 저탄성 발포우레탄폼을 사용하여 엉덩이 배김이 거의 없고 주행 중 덜컹거림과 머리 부딪힘에도 안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아이의 발달 단계와 체형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V자 확장 설계로 오랜 기간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으며 컵홀더를 장착할 수 있어 아이들의 물병, 장난감, 간식 등을 보관하기 편하다고 전해졌다.

한편, 다이치는 한국 아이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카시트를 100% 국내에서 개발, 제조하여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카시트 전문 기업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