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나래, ‘테팔 퀵 스티머’ 모델 선정
방송인 박나래, ‘테팔 퀵 스티머’ 모델 선정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05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은 5일 방송인 박나래를 ‘테팔 퀵 스티머’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테팔에 따르면 박나래는 개그우먼으로 데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건강한 이미지를 형성해 이번 ‘퀵 스티머’ 모델로 선정됐다.

테팔 퀵 스티머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는 박나래는 지난 2일 방송된 케이블 여행 방송프로그램에서 제품을 직접 챙겨가 출연진의 옷을 다려주는 등 모델로써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박나래가 방송에서 사용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강력한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또 900g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한 의류 관리가 가능하며 사용 시간을 절약해주는 짧은 예열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은 매일 세탁하기 힘든 셔츠, 교복 등 의류의 불쾌한 냄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쇼파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기에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오랜 사용 및 세척이 편리한 150ml 물통을 비롯해,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박나래가 모델로 활약 중인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5일 오후 11시55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에서만 자동주문 할인, 모바일 할인까지 더해 최종 혜택가 7만4800원에 판매되며 방송 중 구매하면 테팔 드라이기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