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맥포머스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보여
짐보리, 맥포머스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보여
  • 주선영
  • 승인 2013.12.05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짐보리㈜짐월드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롯데홈쇼핑 독점으로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메가브레인’은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의 신제품으로 어린이들의 창의력, 상상력은 물론 도형 감각, 공간 지각력을 키워준다. 작년에 이어 올해 2013년에도 세계 최고 권위의 독자적인 소비자 평가기관인 ‘오펜하임 토이 포트폴리오’가 선정한 최고의 상인 ‘플래티넘’ 상을 수상한 맥포머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그 교육적 효과와 독창성을 인정받고 있다.

12월에 선보이는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맥포머스 본 구성에 △짐보리 빅 정리함 1개 △플레이 앤 러닝북 △스타일북 △메가브레인 수학 활동북(총 21권 + 2종) 등 20만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특별 사은품인 △맥포머스 LED 세트(17피스)와 △짐보리 빅 정리함이 1개 더 포함돼 있다.

또한 롯데홈쇼핑 방송 중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위 구성과 함께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치즈타임 및 초코타임 총 2개 교환 가능)과 △맥포머스 바퀴 2피스를 추가 증정하며, 매 방송 마다 200명을 추첨해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입체 토이북 ‘스노우맨’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구성으로 맥포머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구성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맥포머스 메가브레인을 만나 특별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크리스마스 패키지’의 구입 및 자세한 홈쇼핑 방송 시간은 맥포머스 홈페이지(www.magformers.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