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 맘스마케터 발대식’ 진행
깨끗한나라, ‘보솜이 맘스마케터 발대식’ 진행
  • 유대근
  • 승인 2013.12.05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나라(대표이사 이기주)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www.bosomi.co.kr)는 4일 ‘제 16기 보솜이맘스마케터발대식’을 진행했다.

‘보솜이맘스마케터’는 예비 엄마 및 36개월 미만의 아기 엄마들로 구성된 소비자 마케터 활동 프로그램으로 ‘맘스 매니저’와 ‘맘스리포터’로 나뉘어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맘스 매니저’는 보솜이 홈페이지 내 아기건강연구소 칼럼 게재와 정기 이벤트 운영을 담당하고, ‘맘스 리포터’는 보솜이 관련 컨텐츠 제작과 홍보를 수행한다.

이번에 선정된 ‘16기 보솜이 맘스마케터’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보솜이 선물세트 제공 △신제품 체험 기회 및 마케팅 활동 참여 △개인 블로그 이벤트 및 행사 지원 △매월 베스트 활동자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행사에선 15기 맘스마케터 해단식도 함께 진행했고 두 명의 우수 마케터에게 상품과 함께 16기로 활동할 수 있는 연임의 기회를 제공했다. 16기 맘스마케터는 내년 5월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보솜이 관계자는 “회를 거듭할수록 보솜이 맘스마케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만큼 이번 16기 맘스마케터 역시 보솜이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