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레브 ‘Happy Christmas’ 12월 기획전
쏭레브 ‘Happy Christmas’ 12월 기획전
  • 신선경
  • 승인 2013.12.03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SonReve)’는 12월 한 달간 아벤트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그레이튼(www.greaten.co.kr)을 통해 ‘Happy Christma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모든 구매고객에게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임페러티브 리프팅 에센스’ 5㎖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규회원에게는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며 ‘쏭레브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 세트’를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또한 쏭레브는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총 90명에게 만삭, 신생아 발 조각, 50일 사진 촬영권(15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가족 사진 촬영권(4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촬영은 아기 및 가족 사진 촬영 전문 사진관 ‘메르베베’ 전국 체인점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그레이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쏭레브 브랜드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특히 만삭사진 촬영이 고객 분들께 행복한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