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유모차 사고 푸짐한 선물 받으세요!
스토케 유모차 사고 푸짐한 선물 받으세요!
  • 주선영
  • 승인 2013.12.02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케(www.stokke.com)는 연말을 맞아 2013년 한 해 동안 받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뜻에서 12월 1일부터 약 한달 간 유모차, 하이체어, 아기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 출시 10주년 기념 한정판인 ‘스토케 익스플로리 오렌지 멜란지 스페셜 에디션’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목욕용품 세트로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오렌지 컬러와 ‘신생아 서포트’, ‘후드타월’을 선물로 증정한다. ‘

스토케 익스플로리 오렌지 멜란지 스페셜 에디션’은 파라솔과 체인징 백이 포함된 3-in-1 패키지 구성으로, 스토케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에 멜란지 소재를 가미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선물로 증정하는 오렌지 컬러의 ‘스토케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아기욕조로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하고 사용이 간편하다.

그 외 다른 색상의 스토케 익스플로리 구매 고객에게는 추운 겨울 바람으로부터 아이를 감싸주는 커버인 ‘풋머프’를 제공한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토케 하이체어 ‘트립트랩’을 ‘베이비세트’, ‘쿠션’과 함께 구매 시 약 30%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휴대용 유아의자 ‘스토케 핸디시트’를 증정한다. ‘스토케 핸디시트’는 대부분의 일반 식탁 의자에 장착해 하이체어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 판매되는 레그 액세서리를 활용 시 휴대용 간이의자로도 사용할 수 있다. ‘트립트랩 패키지’는 4가지 색상에 한해 선착순 300명에게 판매되며, 스토케 모든 온라인 정품 공식 판매처(AK몰, CJ몰, GS샵, 현대H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아기침대 ‘스토케 슬리피 미니’와 ‘슬리피 확장키트 및 매트리스’를 패키지로 구매하면 약 30%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스토케 슬리피 미니 범퍼’와 ‘침대 범퍼(슬리피 사용 가능)’, ‘캐노피’가 선물로 제공된다. ‘스토케 슬리피 패키지’는 스토케 슬리피 미니와 스토케 슬리피 침대 두 가지 제품을 모두 구현할 수 있으며,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케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2013년은 스토케 대표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를 비롯하여 하이체어 트립트랩, 아기침대 슬리피 등 가구 제품도 폭넓은 사랑을 받은 뜻 깊은 해”라며,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고자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토케 제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되며, 트립트랩 패키지를 제외한 모든 프로모션 제품은 스토케코리아 온/오프라인 정품 공식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