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몰, 웹어워드 코리아 쇼핑몰 부문 대상 수상
베페몰, 웹어워드 코리아 쇼핑몰 부문 대상 수상
  • 유대근
  • 승인 2013.12.02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는 쇼핑몰인 베페몰(mall.befe.co.kr)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개최한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종합 쇼핑몰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웹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 웹어워드코리아(Web Award Korea)’는 한 해 동안 국내 인터넷 서비스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 각 산업분야의 인터넷전문가들이 함께 참여, 유무선 웹사이트의 사용성(디자인, UI, 콘텐츠, 기술) 및 활용성(마케팅,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 그리고 웹표준 및 접근성 준수여부 등을 평가한 것이다.

이번 어워드의 시상식은 오는 16일 인터컨티낸털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수상한 베페몰은 지난 2월 브랜드 커뮤니티 사이트 베페(www.befe.co.kr)과 함께 리뉴얼 됐으며,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전문 쇼핑몰로 임신부부터 육아맘까지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베페몰은 기존의 복잡하고 상품위주의 정보주입식 페이지 구도에서 벗어나 사용자가 보기 편안하고, 브랜드와 사용자간, 사용자와 사용자간 소통할 수 있는 메뉴를 확장해 단순 쇼핑 플랫폼을 넘어 커뮤니티 쇼핑공간의 장을 만들었으며, 특히 모바일 및 태블릿 PC 사용에 익숙한 베페몰 고객을 위해 어느 디바이스 관계없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근표 대표는 “모바일 및 태블릿 PC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요즘 엄마들은 적극적으로 관심 브랜드 및 육아 정보를 나누는 등 활발한 SNS활동을 하고 있다”며 “사이트, 쇼핑몰, 모바일 앱까지 연동한 베페몰은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소비자들이 직접적인 구매 경험담을 나누고 브랜드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