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고졸 검정고시 1회대비 ‘합격완성반’ 모집
에듀윌, 2019 고졸 검정고시 1회대비 ‘합격완성반’ 모집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고졸 검정고시 1회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완성반’을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에듀윌의 고졸 검정고시 ‘합격완성반’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도덕 ▲한국사 과목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가졌다. 기본이론 단계를 통해 각 과목별 개념을 확립하고 시험 전 범위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했다.

이어 문제풀이 과정으로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과 출제 유형을 분석하며 출제 경향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핵심요약특강으로 중요 내용을 압축정리하며 마지막으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취약점을 파악하고 해설강의를 통해 완벽한 정리가 가능토록 했다.

또한 ‘합격완성반’에서 제공하는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검정고시 시험에 완벽한 대비가 가능하다.

실제 시험과 비슷한 난이도의 문제를 동일한 문항수로 구성했으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담아 모의고사 이후 자신의 현재 실력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이 과정에서 사용되는 교재도 특별하다. YES24의 검정고시 부문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교재를 사용해 수험생이 쉽게 개념을 확인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2019년 고졸 검정고시 1회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합격완성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