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뉴나 유모차·카시트 신제품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뉴나 유모차·카시트 신제품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08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뉴나, ‘믹스 new’&‘레블 플러스 new’ 출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한층 밝은 색상을 적용한 디럭스 유모차 ‘믹스 new’와 회전형 카시트 ‘레블플러스 new’의 신제품을 오는 11일 출시한다.

믹스 new는 화사한 베이지 컬러의 ‘버치’와 밝은 블루 컬러의 ‘아스펜’ 등 2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여기에 짙은 갈색의 꼬냑가죽 손잡이가 적용되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유모차 손잡이의 조절 범위가 길어졌으며, 캐노피와 시트에 ‘밤부’ 소재가 적용돼 사용 편의성과 기능도 강화됐다.

레블 플러스 new는 아스펜과 연한 그레이 컬러의 ‘프로스트’를 출시했다. 최신의 유럽 안전 인증인 ‘2018 i-Size’를 통과한 제품으로, 특수 테일러드메모리폼을 탑재해 측면 충돌 보호를 강화했다.

뉴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뉴나 공식 SNS에서 응원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믹스 new’ 출시를 앞두고 공개 체험단도 모집 중에 있다.

◇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에어맥스 타이니 90’ 뉴 컬러 출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에어맥스 타이니 90’ 뉴 컬러 제품을 출시했다.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90은 클래식한 매력의 에어맥스를 아이들을 위한 신발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총 3가지 디자인과 3종의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맥스에어 쿠셔닝 시스템으로 쿠션감을 업그레이드 해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하며, 밑창의 경우 플렉스 홈으로 탁월한 안정감과 지지력을 형성해 착화감을 한층 높였다.

또 신고 벗기 쉽도록 신발끈을 제거한 슬립-온 디자인에 뒤꿈치 당김 탭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여기에 비 조절식스트랩과 텍스타일 갑피를 통해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핏을 구현했다. 사이즈는 120에서 220까지로 구성됐다.

 

◇ 다이치, 서울시 여성전용 택시에 카시트 제공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타고솔루션즈와 이달 말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서울시 내에서 운행되는 여성전용 예약제 콜택시에 다이치의 카시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시로부터 택시운송가맹사업 면허를 부여받은 타고솔루션즈는 여성전용 예약택시인 ‘웨이고 레이디’의 시범서비스를 이르면 이달 중 시작한다.

‘웨이고 레이디’는 손님과 운전자 모두 여성이며, 초등학생까지는 남자아이도 동반 탑승이 가능하다. 이 중 영유아용 카시트가 장착될 택시는 약 20대이며, 시범서비스 기간은 3개월이다. 시범 서비스 이후 2020년까지 차량 500대, 운전자 1,000명 규모로 확대할 계획이다.

웨이고 레이디에는 다이치의 회전형 카시트인 ‘원픽스 360’과 확장형 카시트인 ‘브이가드 토들러’가 장착된다. 또한 다이치는 카시트뿐만 아니라 ▲카시트 안전교육 프로그램 시행 ▲카시트 및 비상용품 관리 ▲웰컴키트 프로모션 운영 등 ‘제로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시트 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웨이고 레이디 운전자를 대상으로 월1회 카시트 제품 설치 요령 및 작동 방법 안내와 유아·임산부 관련 안전교육을 시행한다. 또한 매월 진행되는 카시트 관리를 통해 정상 설치 유무 및 위생상태 확인 과정 등을 거칠 예정이다.

 

◇ 조이, 카시트 착용 글로벌 캠페인 택시 광고 진행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가 ‘글로벌 안전 캠페인, Say Hello To Joie’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실시한다.

조이의 ‘글로벌 안전 캠페인’은 영유아 교통안전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2013년 영국을 시작으로 실시한 행사로, 대중교통수단에 외부 광고를 부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국내 캠페인은 전 좌석 안전벨트 장착, 영유아 카시트 사용 의무화 등 최근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 제고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조이는 지난 1월 서울 택시를 선정, 앞으로 3개월 간 광고를 게재할 예정이다. 선정된 택시는 캠페인 광고판을 부착한 채 오는 4월까지 서울 곳곳을 운행할 계획이며, 택시 내부에 안전한 카시트 선택과 필요성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홍보물을 비치할 계획이다.

조이는 글로벌 캠페인 실시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가 부착된 택시 사진을 조이 공식 계정을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명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 4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 탑텐키즈, 공식 서포터즈 4기 모집

SPA브랜드 탑텐이 탑텐키즈(TOPTEN10 KIDS)의 공식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이번 공식 서포터즈는 3세에서 13세까지의 자녀를 두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을 운영하고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은 오는 15일까지 탑텐키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자 중 총 10명을 선발한다. 최종합격자는 22일 개별 발표한다.

서포터즈는 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매월 탑텐키즈의 2019SS 시즌 신상품 및 합격자 전원 스튜디오 촬영 기회를 얻는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탑텐키즈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적립 증정한다.

 

◇ 밀로앤개비, ‘사계절 낮잠이불’ 트레이더스 신규 입점

쁘띠엘린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유아동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가 사계절 낮잠이불 제품을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에 신규 입점했다.

사계절 낮잠이불은 토끼, 공룡, 호랑이 등 동물 캐릭터 패턴으로 밀로앤개비 특유의 동화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탈부착 가능한 이불과 패드, 베개가 연결된 침낭 형태의 일체형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이 돋보이는 60수 새틴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주는 자극 또한 최소화했다.

쁘띠엘린 박선미 영업본부장은 “밀로앤개비만의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트레이더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속적으로 동반 성장을 이뤄갈 계획”이라며 “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 개발을 통해 연내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