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닥터올가 100 선크림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닥터올가 100 선크림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0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닥터올가, 100 선크림 출시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자사 브랜드 ‘닥터올가’를 론칭, 첫 출시 제품으로 ‘100 선크림’을 선보인다.

100 선크림은 유기농 성분 34.82%를 함유한 100% 자연유래 성분의 제품으로,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이다.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해 유해성분이나 눈시림 걱정 없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병풀추출물과 해바라기씨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며 코코넛야자오일,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 등을 함유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논나노, 실리콘프리의 백탁 현상이 없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닥터올가(Dr.Orga)의 착한 안심 선크림 ‘100 선크림’은 11일부터 닥터올가의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 출시

마몽드가 얼굴에 윤기를 더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4월 출시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의 장점인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에 ‘내추럴 글로우’ 피부 표현을 더했다.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톤을 고르게 보정하고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고보습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톤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 강화

올 봄 아이오페가 ‘세라마이드 커버 파우더™’ 함유되어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을 강화한다.

아이오페는 2월에 파운데이션, 베이스, 트윈팩트, 파우더를, 3월에 컨실러를 선보이며 지난해 출시한 쿠션, 쉐이딩 스틱에 이어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다.

퍼펙트 커버 파운데이션은 피부와 닮은 구조의 파우더로 구성되어, 바르는 즉시 밀착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베이스는 듀얼 코렉팅 시스템™이 피부 톤은 물론 요철까지 균일하게 커버한다.

트윈팩트는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납작 파우더와 뭉치지 않는 둥근 구형 파우더를 혼합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퍼펙트 커버 파우더는 고운 입자의 미네랄 파우더가 피부를 얇게 코팅해 번들거림 없이 화사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가루 형태의 루즈 파우더이다.

한편, 3월 출시 예정인 퍼펙트 커버 컨실러는 세라마이드 커버 파우더™가 소량만 사용해도 기미, 잡티, 점, 다크써클까지 완벽하게 가려준다. 두 가지 색상이 포함된 듀얼 타입으로 명도를 조절해 피부톤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 나스,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파릇한 새싹의 컬러를 담은 마차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우와 촉촉한 립 밤, 그리고 독창적인 모자이크 입체 블러쉬로 구성되어 있다.

‘싱글 아이섀도우 마차’ 쉐이드는 숲 속의 파릇한 그린 컬러에서 느낄 수 있는 생동감을 담아냈다. 또한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SPF10의 자외선 지수를 겸비한 투명한 컬러를 새롭게 출시해 거칠어진 입술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모자이크 글로우 블러쉬 파이어클레이’는 하이라이터, 블러쉬, 브론저를 하나의 콤팩트에 담아낸 한정판 블러쉬로, 세 가지 컬러를 함께 블렌딩하면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코랄빛 치크를 연출해 준다.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 드 로제’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장밋빛으로 치크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 드 로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누드와 소프트 코랄, 딥로즈까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 블러셔이다. 한 가지 컬러만 사용했을 때는 물론, 색 조합에 따라 화사한 코랄 로즈부터 분위기 있는 딥로즈까지 다양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투명 타입의 울트라 씬 파우더가 피부에 얇게 밀착돼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맑고 균일하게 발색된다. 또한 함유된 오일 컨트롤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수해 선명한 컬러를 유지해 준다.

 

◇ 나스, ‘리퀴드블러쉬 섹스 어필’ 국내 선 출시

나스(NARS)가 ‘리퀴드블러쉬 섹스 어필’을 국내 단독 선 출시했다.

리퀴드블러쉬 섹스 어필은 나스코리아의 베스트셀러인 ‘블러쉬 섹스 어필’을 나스 코리아의 요청에 의해 리퀴드 타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한국에서 먼저 3개월간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포뮬러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투명하고 맑은 살구빛을 표현하며, 소프트한 피치톤으로 웜톤과 쿨톤 피부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건강하고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해 준다.

아시아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면세점 등 한국 이외 아시아 국가에서는 5월 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 에뛰드하우스, ‘컬러풀 비비드 틴트’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생생한 컬러와 촉촉한 텍스처가 특징인 ‘컬러풀 비비드 틴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 되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밀착력과 부드러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오래 유지된다. 입술 플럼핑을 돕는 멘톨 성분과 수분을 가두는 오일 성분을 함유해 탱글탱글하면서도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입술 굴곡이나 주름에 뭉치지 않게 도포해주는 섬세한 어플리케이터가 쉽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레드, 오렌지, 코랄, 핑크 등 데일리한 인기 컬러부터 올해 트렌드 컬러인 리빙코랄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