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 전과목 교육부 평가인정 합격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 전과목 교육부 평가인정 합격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5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제18차 원격수업기반 학습과정 단위 평가 인정'에서 교육부 및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학습과정 전 과목 평가인정 합격 결과를 통보 받았다.

이로써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11년 연속 교육부의 평가인정을 받게 된 것이다. 그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인정하고 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이번 평가인정에서 합격 결과를 받은 학습과정은 경영학 등의 학위과정과 사회복지현장실습을 포함한 사회복지사 과정 등 총 30과목이다. 이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과 경영학위, 공인회계사(CPA)과정의 완제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여기서 평가인정이란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제3조, 동법 시행령 제4조 및 시행규칙 제2조에 의거 교육훈련기관 설치, 운영하는 학습과정이 학습내용, 시설/설비 교강사 자격 등 법령에서 정하는 기준을 갖추었는지를 평가해 학점인정 학습과정으로 인정하는 행위를 말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조신성 원장은 "이번 평가 인정 결과를 통해 2019년에도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과 경영학 학위 과정을 수강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이 PC와 모바일로 실습을 포함한 모든 과목을 에듀윌에서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날이 갈수록 학습자들이 늘고 있다. 이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학습자의 편의를 위한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6만 2천여 명의 수강생이 학습해 원격기관 최다 학습자수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과 2017년에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