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시험대비 직영학원 18개월 수강과정 실시
에듀윌, 9급공무원 시험대비 직영학원 18개월 수강과정 실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2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6곳에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대전학원과 올해 새로 문을 연 수원학원까지 이들 직영학원 모두는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수강생들의 학습편의를 돕고 준비된 교수진의 생생한 현장강의와 빅테이터 기반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이에 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에서 2019년과 2020년 9급공무원 시험대비 ‘1+1 평생패스’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내년 6월말까지 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에서 현장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 강의도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이 과정은 ‘합격 맞춤 자동 회독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이 최적화된 학습방법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특화된 과정이다. 최소 7회 반복의 이론 학습과 5회의 문제풀이 학습을 통해 수험생이 제일 부담을 갖는 반복학습을 정규 과정 내에서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7500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어보는 ‘문풀훈련소’를 통해 수험생이 가진 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1:1맞춤 문제풀이’도 제공하며 교수진과의 개별상담과 전문상담실장의 학습코칭 등 수험생 개인에게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직영학원 관계자는 “수험생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고의 강의실과 교재를 준비했다”며 “에듀윌 1+1 평생패스를 통해 9급공무원 합격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해당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