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코지가든 하이체어 증정 이벤트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하이체어 증정 이벤트
  • 주선영
  • 승인 2013.11.05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백화점에서 직영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코너 코지가든이 ‘바른 습관, 바른 성장’을 위한 도서 및 하이체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코지가든은 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3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 총 50명에게 홈스쿨링의 대가 진경혜씨의 저작  ‘어떻게아이를 성장시킬 것인가’책을, 매장에서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총 30명에게는 호크 아이쿠 파로 하이체어를 매장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증정 도서인 ‘어떻게 아이를 성장시킬 것인가’는 직접 가르쳐 남매를 세계적 인재로 키워낸 진경혜씨의 자녀교육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이 책은 당장의 성과를 위한 공교육이라는 제도적 틀에서 벗어나 아이의 미래를 빛내줄 ‘균형잡힌 홈스쿨링’에 초점을 맞춰 지속성장이 가능한 아이로 키우기 위한 방법들을 제시해 준다. 최근 차인표, 보아 등 유명 연예인들을 비롯해 각종 언론에서 홈스쿨링에 관한 긍정적인 여론이 형성되면서 엄마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호크아이쿠 파로 하이체어는 식탁 의자는 물론 학습용 의자로도 사용 가능한 실용성을 가졌다. 이 제품은 좌석판 및 발판 높이조절로 생후 6개월부터 10세(40kg)까지 이용 가능해 스스로 몸을 지탱하기 어려운 유아들부터 성장기 어린이까지, 아이들의 성장에 맞게 균형 잡힌 자세를 유지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코지가든 노원점 김경숙팀장은 “가을 독서의 계절을 맞아 호크 아이쿠 파로 식탁의자와 함께 엄마가 알아두면 좋을 자녀 교육 노하우를 가득 담은 책 선물을 준비했다”며 “호크 식탁의자를 통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바른 식습관을 길러주면서 엄마 또한 진경혜씨의 저서를 통해 자녀교육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지가든은 롯데백화점 노원, 인천, 청량리, 안산, 김포, 평촌 등 6개 지점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