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설맞이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 실시...다양한 혜택 ‘눈길’
하이리빙, ‘설맞이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 실시...다양한 혜택 ‘눈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8 12: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리빙 설맞이 선물세트
사진=하이리빙 설맞이 선물세트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하이리빙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2일까지 ‘설맞이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우, 수산, 가공식품과 하이리빙 자체 브랜드인 엔트리, 떼즈블랑 등의 상품을 다양한 세트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할인 및 무료증정과 같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들로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 1만 원에서 10만 원대까지의 가성비 넘치는 실속형 선물은 물론, 20만 원대 이상의 고급 선물까지 준비해 구매의 폭을 넓혔다”며, “설 선물을 아직 고민하고 있다면 하이리빙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하이리빙의 건강전문브랜드 ‘엔트리’는 대표 상품인 △에스론 우먼 골드 △맨즈 파워 업 △트리플엔 △엔트리라이트 위너지 등 다양한 상품을 설 선물세트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4세트 구입 시 1세트를 무료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엔트리의 모든 건강식품에는 하이리빙 특허물질인 식물성 유기혼합조성물 HE-N11이 함유돼 있다. 해당 물질은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 및 체외 배출 효과가 있는 식물성 식품조성물이다.

요즘과 같이 각종 중금속이 포함돼있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등이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설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하이리빙의 뷰티브랜드 ‘떼즈블랑’은 최근 출시한 타임리셋 기초 2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24K 골드와 영양 성분이 함유된 타임리셋 에센스 워터, 탄력 잃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타임리셋 에멀전이다.

또한, 기존 타임리셋 앰플 데이&나이트, 타임리셋 크림 등과 떼즈블랑의 대표 상품인 코어 에센셜 스페셜, 맨즈 코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4세트 구입 시 1세트를 무료 증정 또는 타임리셋 앰플 또는, 퀀치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하이리빙은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로 알려진 설성목장의 한우 세트, 진홍삼 메가스틱, 법성포 영광굴비, 이색적인 밥소믈리에의 건강맞춤쌀세트, 이킴 김치 선물세트, 충주 예뜰 생사과즙, 이탈리아와 칠레의 와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한우 세트의 경우 오늘(18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하이리빙 ‘설맞이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