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코레일 봉투모의고사/NCS 기출분석집 출간
에듀윌, 2019 코레일 봉투모의고사/NCS 기출분석집 출간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2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봉투모의고사 4회분' 그리고 '2019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기출분석집'을 신규 출간했다.

해당 도서는 지난 2018년 하반기에 시행된 최신 필기 NCS 기반 기출 문제를 복원하여 실제 시험 문항 수와 같은 50문제를 수록했으며, 이를 통해 최신 시험 유형을 익힐 수 있다.

코레일 NCS 필기시험 유형에 맞춰 실제 시험 문항 수와 같은 50문항 60분의 기출복원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했다. 2018년 하반기에 출제된 최신 시험의 유형 및 경향, 난이도를 반영하여 문제를 구성하는 한편 2018년 상∙하반기 코레일 필기시험 합격 커트라인을 제공했다. 이는 목표 점수를 설정을 통해 실제와 같은 OMR 카드로 시간 안에 풀어보는 반복 연습을 함으로써 실전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

'2019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기출문제집'의 경우 영역별 핵심전략과 상세 학습방법 제시로 최신 대표 기출유형을 완벽하게 파악했다. '반복훈련 마스터'를 통한 시간 배분 연습이 가능하고, 현재 공기업 NCS 전문가가 알려주는 '최신 기출문제 분석 무료 강의'를 제공 중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에듀윌 코레일 기출분석집'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월 16일부터 24일까지 모집 중이며, 신청은 네이카페 '취업대학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