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강 밀크T중학, 중학 신입생 이벤트 인기
중등인강 밀크T중학, 중학 신입생 이벤트 인기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29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재교과서
사진=천재교과서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중등인강 밀크T중학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천재교육 그룹 계열사인 천재교과서의 밀크티중학은 이달 초, 중학 신입생 이벤트를 오픈하며 예비중 학부모의 주목을 끌었다. 밀크T 중학 7일 무료 체험 신청 시, 중학교 반편성 배치고사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해당 교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후문이다.

반편성 배치고사는 예비 중학생들이 중학교에서 보는 첫 번째 시험으로, 중학교 입학 전 자신의 실력을 점검함은 물론 성적 위치를 파악하는 중요한 시험이다. 이에 예비중학생과 학부모들은 반편성 배치고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역에 따라 반편성 배치고사를 실시하지 않더라도 초등학교 6년의 학습 과정을 마무리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험이 갖고 있는 의의는 충분히 크다.

중학생인강 밀크티 중학에서는 반편성 배치고사 관련 강의도 제공 중이다. 교재를 통해 기출문제, 예상문제, 모의고사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으니 자율 학습을 하는 학생들도 어려움 없이 실력을 쌓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1월에 처음 오픈 하였으며, 이후에도 학부모 및 학생들의 이벤트 연장 문의가 쇄도하여 12월까지도 진행하고 있다. 7일 체험 신청 시, 증정되는 교재는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최근 밀크티중학은 중등부터 고등까지 전 과목, 전 학년 무제한 수강 가능한 'ALL PASS' 상품을 출시했다. 업계 최초 중∙고등을 아우르는 상품으로, 업계 유일 자유학년제 커리큘럼까지 제공하여 예비중 학부모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