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책협, 신상희 작가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저작권 해외수출 계약
한책협, 신상희 작가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저작권 해외수출 계약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26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책협
사진=한책협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SNS 마케팅으로 억대연봉을 달성한 신상희 작가가 자신의 노하우를 담은 세 번째 개인 저서‘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책을 출간했다. 출간 하자마자 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로 주목 받았다. 최근 베트남에서 한류열풍이 계속되는 가운데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베트남에서 인스타그램이 인기를 얻게 되면서 신상희 작가의 책이 베트남 해외 저작권 문의가 들어와 계약 진행 중에 있다.

신상희 작가는 네이버 카페 ‘한국SNS마케팅 협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SNS와 유튜브 등 다양한 인터넷 채널 마케팅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그녀는 20대 시절 SNS 채널을 통한 화장품 판매를 통해 역대연봉을 달성했다. 또한 자신의 판매 경험과 ‘24시간 알아서 돌아가는 자동 브랜딩 시스템 만들기’ 모토를 바탕으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한 홍보와 판매 등 마케팅 코칭 수업을 열고 있다.

신 작가는 SNS 마케팅 이외에도 경력단절이라는 아픔을 딛고 일어선 시간을 바탕으로 한 ‘신상희의 성공수다’라는 타이틀로 ‘마케팅여왕TV’ 채널을 오픈했다. 마케팅여왕 신상희 작가는 다양한 독자들과 소통하며 마케팅 비밀을 전수하고 있다.

신 작가는 “SNS 마케팅은 단순한 제품 판매가 목적이 아니라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치 있게 알리는 것”이라며 그를 통해 콘텐츠를 넘어서 개인 가치를 드높일 수 있다고 강조한다.

이번에 신 작가가 출간한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그녀가 ‘어떻게 하면 고객들을 몰려오게 할 것인지’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이다.

특히 이 책은 유튜브 채널 김도사TV를 운영 중인 ‘한국 책쓰기 1인 창업 코칭협회’ 대표 김태광코치(김도사)의 기획으로 출간됐다. 한편 김태광대표(김도사)는 22년간 200여권의 책을 쓰고, 지난 7년간 800여명의 작가를 배출한 ‘천재작가’ ‘베스트셀러 제조기’로 불린다.

신 작가는 저서를 통해 인스타그램만이 가지고 있는 기능과 치밀한 전략을 강조한다. 인스타그램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기능(댓글, 해시태그)들을 통해 숨어있던 잠재고객이나 신규고객을 만날 수 있고 이를 통한 입소문까지 가능해 제품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신 작가는 책을 통해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아침에 일어난 직후부터 밤에 취침하기 전까지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다고 밝혔다.

신 작가는 인스타그램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해시태그도 매출 상승에 큰 도움을 준다고 책을 통해 강조한다. 차별화된 해시태그를 통해 치열한 검색 싸움에서 이기고 소비자들의 유입 경로를 파악할 수 있으며 이것이 신규고객 창출에 큰 힘이 된다는 것이다. 신상희 코치의 신작은 단순히 무조건 열심히 해야 하는 것을 강조하지 않고 자신만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치밀한 전략 세우기를 강조했다.

신상희 작가는 평범했던 사람이 소비자에서 마케터가 되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SNS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한국SNS마케팅협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