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G·SK 초고속 인터넷가입 및 설치 시 현금 사은품 주는 ‘비교사이트’ 활용 TIP
KT·LG·SK 초고속 인터넷가입 및 설치 시 현금 사은품 주는 ‘비교사이트’ 활용 TIP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2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터넷서포터
사진=인터넷서포터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KT·LG·SK 인터넷가입 설치신청 시 통신사변경을 통한 신규가입자에 해당하는 소비자의 경우 인터넷설치 시 현금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사용하는 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찾기 위한 기준이 ‘LG·SK·KT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신규가입 사은품 혜택, 초고속인터넷가입 시 인터넷변경 현금지급, 인터넷결합상품 현금사은품, 인터넷사은품, 인터넷현금지원,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등 대다수 케이티, 에스케이,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설치 시 TV결합상품 할인 요금을 통해 실질적인 납부 금액을 줄여보고자 지원금을 찾아보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터무니 없이 높은 금액의 현금 사은품에만 주목하고 있어 사고가 일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센터 중 KT올레, SK텔레콤, LG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시 티비결합상품 신청을 할 경우 설치현금지원 서비스는 물론 안정성 보장으로 지급 되지만 컨설팅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적합한 인터넷 종류 및 TV인터넷가입으로 통신비 요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즉, 실속 있게 저렴한 인터넷 설치 방법은 상담의 질이 높은 업체를 선정해서 활용해야 한다.

LG·SK·KT 기가인터넷 가격 및 속도 비교는 물론 IPTV 채널수에 따라 상품이 달라지는 통신사별 TV요금에 대한 궁금증 외 가입 조건에 따라 가족 결합상품 할인 금액이 달라지는 이유에 대해서 인터넷티비결합상품 총 6가지를 분석한 후 인터넷추천을 받아볼 수 있다.

원룸,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인터넷 설치 받고자 한다면 가정용 인터넷에 대한 문의는 통신 3사 인터넷종류 및 속도에 관해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온라인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공식가입 고객센터를 통해서 받아야 한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 사전승낙서를 받은 인터넷요금비교 사이트라고 하더라도 아웃바운드 형태의 영업 방식으로 가입 유도를 하는 업체는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K브로드밴드, 올레KT, 엘지유플러스 결합상품의 인터넷비교사이트들 중 일명 ‘먹튀’ 불법 영업점이 존재하고 있어 인터넷신청 사은품 피해를 당하는 소비자들이 해결 책을 찾지 못해 경제적으로 손해를 받는 경우가 허다하다.

케이티, SK텔레콤, 엘지 인터넷 요금에서 결합할인을 받는 것이 인터넷 3년 약정으로 신규가입하면서 휴대폰까지도 청구 요금에서 전체적으로 통신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LG·SK·KT 인터넷TV(티비)결합상품 설치를 하고자 한다면, ‘인터넷서포터’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해 인터넷티비가입 설치를 받을 수 있다. 무료전화 및 온라인가입 신청 시 해피콜 30분 이내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