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아떼, 면세점 입점 기념 1+1 프로모션 오는 31일까지 진행
헤리아떼, 면세점 입점 기념 1+1 프로모션 오는 31일까지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7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헤리아떼
사진=헤리아떼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에스와이에스코퍼레이션(대표 사영선)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헤리아떼’가 면세점 입점 기념 ‘1+1 프로모션’을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공항면세점에서 한 달간 한시적으로 적용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바이탈라이징턴오버 라인 4종 △두피에센스 △스킨턴오버미스트 △잇몸케어 치약 △모이스트에센셜유 썬케어 등 총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바이탈라이징턴오버 라인 4종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된 더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인기 품목이다. 해당 4종 라인에는 특허 받은 RIC BIO 원료가 첨가되어 있다. 이에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정상적으로 유지시키고 제품에 함유된 각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피부 속까지 영양과 수분 공급을 돕는다.

한편, 에스와이에스 코퍼레이션은 사업자와 소비자 1:1 판매 방식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인터넷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하며, 2017년 25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신규 출시한 미스트, 선블럭 등 스킨케어 제품 외에도 천연 두피용 비누 릭앤바, 두피 에센스, 미용비누, 잇몸 케어 치약 등 바디 케어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생활용품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월에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인천공항 면세점에 헤리아떼를 입점시키며 업계의 관심을 받았다.

해당 업체는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활발한 해외 산업박람회 활동을 통해 동남아시아, 중국 등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