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시사상식 12월호’ 온라인서점 판매 1위 등극
에듀윌, ‘시사상식 12월호’ 온라인서점 판매 1위 등극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5 2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2월호'가 인기 온라인서점 알라딘에서 월간 이슈&상식 부문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다.

대학생과 취준생 사이에서는 필수 도서라 불리며, 시사상식 관련 교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당 도서는 이미 16개월 동안 월간이슈&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총 17개월 동안 1위 자리를 차지한 것이다.

12월호 내용을 살펴보면 ▲비리 사립유치원 공개 파장, 박용진 3법 추진 ▲대법원, 양심적 병역거부 '무죄' 선고 후 폭풍 내용을 담은 HOT 시사는 물론 ▲대통령 국회 시정연설 ▲협력이익 공유제도입 논란 등 분야별 최신 상식 등이 담겨있다.

그 밖에도 정치와 행정, 경제/산업, 국제/외교, 사회/환경, 북한/안보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이슈를 담아냈으며, 최신 시사상식 이슈에 따른 취업 및 면접 준비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듀윌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취업준비생이나 대학생, 휴학생 등 많은 이들이 시사상식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원활한 취업을 위해서는 동향을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 에듀윌의 베스트셀러 교재는 이를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에듀윌이 매달 출간하는 시사상식은 현재 정기구독도 가능하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