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주문하면 '2019 bhc 캘린더'가 공짜
bhc치킨 주문하면 '2019 bhc 캘린더'가 공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bhc치킨이 치킨 주문고객에게 새해 탁상용 달력을 무료로 증정하는 ‘2019 bhc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hc 새해 달력을 받으려면 bhc치킨 대표메뉴인 ‘뿌링클’, ’맛초킹‘을 포함해 올해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 중국 사천요리를 접목한 ’치하오‘ 치킨까지 모든 치킨 중 한 마리 이상 주문하면 된다.

2019 bhc 캘린더 이벤트는 bhc치킨 배달매장은 물론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행사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전국 bhc치킨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bhc치킨 측은 “수량이 한정돼 선착순으로 증정되므로 매장별 상황에 따라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고 전했다.

2019 bhc 캘린더는 예년과 달리 탁상 캘린더로 제작, 모던함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앞면은 블랙 계열의 모노톤을 기반으로 금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단순하면서도 간결함을 강조했으며 뒷면은 bhc치킨의 대표 메뉴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모던하게 디자인되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캘린더는 매장 현장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다이어리에서 변화를 주어 탁상형 캘린더로 제작되었다”며 “bhc치킨에 올 한 해도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고객분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2019년 bhc 캘린더와 함께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