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코리아,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영등포점 매장 오픈
슬라임코리아,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영등포점 매장 오픈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03 1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슬라임코리아
사진=슬라임코리아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국내 최초 DIY 슬라임 브랜드 슬라임코리아(이하 ‘슬코’)가 지난 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입구 앞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슬코는 오픈과 동시에 입점 소식을 듣고 방문한 어린아이들은 물론 주말을 맞이하여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2,30대 젊은 층과 자녀를 둔 중년층에까지 벌써부터 인기를 끌며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슬코의 인기비결은 이미 완성된 슬라임 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베이스와 파츠를 내 손으로 직접 골라 개성있는 나만의 슬라임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슬라임 DIY(Do It Yourself)존을 제시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유행하고 있는 슬라임 카페들 가운데서도 판매중인 모든 슬라임 베이스 및 파츠의 품질과 유해성을 검사하는 KC 인증을 통과해 그 안정성을 입증 받은 바 있어 안심하고 아이들과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슬코의 슬라임은 푹신한 촉감과 특유의 늘어지는 질감으로 심리적인 안정효과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어 어린 아이들에게는 다른 놀이에서는 얻을 수 없는 즐거움을 주고,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스트레스 해소용 힐링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는 오픈을 맞이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슬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슬라임을 증정하는 1+1 한정 행사를 진행하여 방문객들에게 방문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슬코 제품을 즐길수 있도록 하였다.

슬코 교보문고 영등포점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 교보문고 입구 정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슬코에 대한 브랜드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