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 올해로 두 번째 ‘로드쇼’ 진행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 올해로 두 번째 ‘로드쇼’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03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가전, 주방가전, 생활가전 등 총 30여 가지의 신일의 제품 한자리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사진=신일산업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사진=신일산업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자사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드쇼’ 행사를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신일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 ‘로드쇼’는 올해 들어서만 두 번째다. 지난 7월 말 여름가전과 함께 선보인 첫 번째 ‘로드쇼’의 경우 다수의 제품이 품절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행사 기간을 예정보다 늘린 바 있다.

신일은 이 같은 호응과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두 번째 ‘로드쇼’를 오픈했다. 이번 행사에는 자사의 겨울가전인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 △하이브리드 파워히터, △손세척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를 비롯해 주방가전, 생활가전 등 총 30여 가지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는 특허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우수한 난방효과 선사하며 홈쇼핑 인기 상품으로 손꼽힌다. 더불어 ‘손세척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는 듀얼 진동자를 탑재해 가습 분무량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물이 닿는 모든 곳을 분리/세척할 수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행사기간 동안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 한해 ‘화강암 5중 코팅 고급 프라이팬 3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지난여름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 올해 두 번째 로드쇼를 열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겨울가전을 선보이고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