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선호브랜드 교육부문 대상 수상한 해냄독학기숙학원, 겨울방학 수학캠프 모집
소비자선호브랜드 교육부문 대상 수상한 해냄독학기숙학원, 겨울방학 수학캠프 모집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30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교육 부분 소비자선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해냄여자독학기숙학원은 이번 겨울 예비 고2, 고3 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수학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냄여자독학기숙학원은 지난 9월말 연합매일신문과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한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교욱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해냄기숙학원
사진=해냄기숙학원

수상 배경으로는 해냄여학생독학기숙학원이 이성문제를 원천 차단하고 학생들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을 분기별로 준비하고 있으며,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공해 집중할 수 있는 학습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 등을 인정받았다. 

이번 겨울 해냄기숙학원에서는 예비 고2, 고3 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수학캠프를 진행한다. 학생들은 수학을 보다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며, 5주라는 기간 동안 특히 어려워하는 과목인 수학에 집중해 약점을 이겨낼 수 있는 자신감을 학원 측에서는 심어줄 계획이다.

교사와의 1:1 클리닉을 통해 각자에게 맞는 학습스케줄을 준비해주고 매주 학습 평가를 실시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한 뒤 틀린 문제나 모르는 개념 등을 보완해 점차 단계적으로 실수와 오답률을 줄이는 것이 해냄기숙학원의 전략이다.

이번 겨울캠프 입소는 12월 30일부터 시작되며 5주간 캠프 일정이 진행된다. 캠프가 끝난 후에도 개인적으로 원한다면, 추가적으로 독학기숙학원에 남아 독학 프로그램 신청을 할 수도 있다.

해냄재수생독학기숙학원은 단독 건물 내에 모든 시설물을 갖추고 있어 학생들을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건물 내외부에 CCTV를 설치해 확인하고 있고 1층 안내데스크에는 여교사들이 항상 출입 인원을 관리하고 있다.

식사와 운동도 수험생에게는 중요한 부분이다. 해냄독학기숙학원에서는 건강하고 영양 균형을 고르게 섭취할 수 있는 식단을 내어주고 있다. 또한 학생들이 운동 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메타세콰이어 산책길과 전용 헬스장도 갖추고 있다. 신청 학생에 한해서 필라테스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해냄독학기숙학원 이동원 원장은 “겨울방학 캠프 기간 동안에 학생들이 집중해서 수학 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선착순으로 인원을 마감하고 있는데, 12월 시작하는 겨울캠프 인원에 벌써 많은 학생과 부모가 연락을 주었고 빠른 인원 마감을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냄기숙에서 진행하고 있는 해냄수학캠프, 500시간 몰입학습 독학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 혹은 해냄독학기숙학원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방문상담을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사진=해냄여학생독학기숙학원
사진=해냄여학생독학기숙학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