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임산부의 날 행사 풍성
보령메디앙스, 임산부의 날 행사 풍성
  • 신선경
  • 승인 2013.10.02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신•육아 포털사이트 아이맘(i-mom.co.kr)과 유아프리미엄 전문샵 비비하우스를 통해 육아교실을 비롯해 퀴즈•포토 이벤트, 증정행사 등 임산부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산부의 날은 출산을 장려하고 임산부를 배려하기 위해 보건복지부 주최, 인구보건복지협회 주관으로 2005년에 제정됐다. 10월 10일 제정된 기념일은 임신기간 10개월, 풍요와 수확의 달 10월을 의미한다.

아이맘은 가족공감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산부들의 공감의 장인 ‘아이맘 데이’(I-mom Day)를 10월 한달간 진행한다. ‘안녕 아가야, 엄마야’라는 주제로 임산부들이 아기를 처음 만난 순간 아이에게 건넨 한마디 말 등을 공유하고 서로 공감하며 응원해주는 장이다. 또한 아이의 출산 예정일이 담긴 산모수첩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임신한 아내, 동생, 친구에게 임신축하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령모자생활연구소가 발간하는 ‘나의 첫 임신출산 대백과’를 증정한다.

 

 

또 6일까지 아이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임신‧수유 중 ‘맘스오(Mom’s O) 마더스티’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맘스오 티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10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아이맘 교실을 개최한다. 아이맘은 매월 예비, 초보맘을 대상으로 다양한 육아 클래스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이번 달은 광주를 찾아 산부인과 전문의와 웃음 태교 전문 강사를 초청해 ‘건강한 출산을 위한 산전관리와, 웃음 치료를 통한 태교 등 임산부에게 필요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비하우스 역시 임산부의 날을 맞아 ‘맘스오티 day’를 열고,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맘스오티 기획패키지를 지급한다. 행사는 10일부터 제품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비비하우스 매장을 찾는 예비 엄마, 아빠들을 대상으로 임신과 출산에 대한 상담과 필수제품 등을 소개하고 알리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아이맘과 비비하우스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임산부, 출산맘, 육아맘이 함께 출산과 육아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고 얻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맘 사이트(i-mom.co.kr)와 비비하우스 매장을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