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 겨울맞이 최대 50%할인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 겨울맞이 최대 50%할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사진=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 드라마가구는 겨울을 맞아 F/W 신제품과 더불어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약 30여 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의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매장에는 공간별로 쇼룸이 진열되어 있어 인테리어 시 참고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의 맞춤상담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에 조건에 맞게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 구매를 돕고 있다.

해당 할인행사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의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더불어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고품질의 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해당 행사 상품 중 ‘비엠울트라 헤븐리’ 수입 매트리스는 신소재인 텐셀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흡수력과 통풍을 자랑한다. 또한,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친환경 소재를 찾는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 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라돈사태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지우기 위해 판매중인 매트리스 제품의 라돈 테스트 데이터를 공개했다. 해당 데이터는 라돈 물질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인 18시부터 06시까지 측정된 결과 값이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최근 라돈사태로 매트리스의 선택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라돈 검출 데이터를 확인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하길 바란다”며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맞춤가구제작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업체의 자세한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