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증산 고기 맛집, 방송 소개된 삼겹살로 관심 증가
양산 증산 고기 맛집, 방송 소개된 삼겹살로 관심 증가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3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숙달돼지
사진=숙달돼지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자주 발생하는 날에는 자연스레 삼겹살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특히 경남 양산시 가촌리에 자리한 ‘숙달돼지’는 미식가로 알려진 방송인 이상민이 ‘인생 삼겹살 맛집’으로 극찬해 더욱 화제가 된 양산 증산 삼겹살 고기 맛집으로, 습식 숙성 돼지고기의 진한 육즙과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숙달돼지는 인기리에 방영한 ‘식신로드3’ 방송을 통해 SNS 삼겹살 맛집으로 소개됐으며, 해당 프로그램 진행자인 이상민이 직접 숙달돼지의 ‘웻 에이징 습식 숙성 삼겹살’을 맛본 후 촬영 내내 “내 인생 최고의 삼겹살이다”라며 극찬해 이상민의 인생 삼겹살로 등극하게 된 곳이다.

이곳에서 제공하고 있는 고기는 1+ 최고등급으로 선별한 암퇘지로 차별화된 숙성 방식까지 더해 더욱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증산 맛집은 14일간 저온의 물속에서 습식 숙성한 삼겹살 외에도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으로 부위마다 다른 식감과 육질을 선보인다.

사진=숙달돼지
사진=숙달돼지

특히 해당 양산 증산 맛집은 직접 담근 장아찌와 명이나물, 겉절이 등 밑반찬은 물론,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만 사용되는 ‘안데스 암염 소금’과 ‘생 와사비’, ‘마늘 기름장’ 등을 1인 1찬으로 정갈하게 제공하고 있어 풍미가 짙은 습식 숙성 고기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전언이다.

또한, 모든 고기류 주문 시에는 한돈 등급, 농장주, 도축 일자, 숙성방식 등을 기재한 ‘고기 스펙’을 함께 제공해 고객으로 하여금 숙성고기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으며, 양산 증산 삼겹살 고깃집 중에서는 흔치 않게 전문 그릴링 교육을 받은 직원이 육즙 손실을 최소화해 고기를 대신 구워주고 있어 최적의 고기 맛을 맛볼 수 있는 장점으로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아울러 습식숙성 고급 한돈을 선보이고 있는 양산시 맛집 ‘숙달돼지’는 국내 최대 맛집 어플리케이션 ‘망고 플레이트’에서 실시한 ‘전국 삼겹살 맛집 베스트30’중 5점 만점에 4.8점을 받으며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숙달돼지 양산 증산점 관계자는 “차원이 다른 습식 숙성 돼지고기 육즙의 맛과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마치 대접받는 느낌의 식사가 가능해 양산 증산과 양산 물금 데이트코스 맛집은 물론 술집 회식장소로도 애용되고 있다. 특히 근방의 예쁜 양산 증산과 물금 카페들이 많아 젊은 층은 물론 가족단위 손님의 방문이 많다. 고기 주문 시에는 어묵탕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이 밖에도 한돈 김치찌개, 해물 된장찌개, 구워먹는 치즈, 뚝배기 크림 리조또 등의 사이드 메뉴도 선보이고 있어 고기 메뉴뿐 아니라 식사까지 풍족하면서도 깔끔하게 즐기실 수 있다. 습식 숙성의 웻 에이징 삼겹살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이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취향에 맞춘 양산 증산역 맛집으로 입소문 나면서 가족외식과 같은 연말 모임장소이나 양산 회식장소로 벌써부터 예약을 해주시는 고객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