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과정 신규가입자 매일 100명 플래너 제공
에듀윌, 소방공무원 과정 신규가입자 매일 100명 플래너 제공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1 1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공시생 포함 매일 100명에게 공무원 플래너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과정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나 대상이 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의 화면에 표시된 가위, 바위, 보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한 판 붙기’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 것이다.

플래너 신청은 11월 13일 이후 가입한 소방공무원 과정을 포함한 에듀윌 공무원 수강과정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0일부터 11월 26일까지이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해당 공무원 플래너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공시생에게 제공하는 '공무원 플래너'는 '목표달성도전-강의&회독관리-먼슬리-위클리&데일리-성적관리'로 구성됐다. 2019년 이루고 싶은 목표를 보며 다짐 체크리스트로 시험 합격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는 것이다. 에듀윌은 활용도를 높여줄 스티커도 함께 수록돼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2019년 목표 설정 후 하나씩 목표를 달성해 나가면서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비가능한 플래너”라며, “한 달 단위와 주간 단위의 계획과 중요 일정, 매일의 학습량과 성적을 관리 할 수 있는 구성인 만큼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