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39대에 북 카페까지”…실속 있는 임직원 복지로 쉬어가는 ‘에듀윌 역’
“안마의자 39대에 북 카페까지”…실속 있는 임직원 복지로 쉬어가는 ‘에듀윌 역’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11 0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본사 내에 임직원 전용 라운지 ‘에듀윌 역’을 설치해 인기다.

에듀윌의 임직원 전용 라운지 ‘에듀윌 역’에서는 간단한 간식류부터 음료까지 즐기며 동료들과 담소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Fun Fun’한 사내 문화 조성 및 임직원의 리프레시를 위해 오락기 2대와 전자 다트게임기인 ‘고릴라 전자다트’를 도입하기도 했다.

또한 39대의 고급 전신 마사지 기계가 마련돼 임직원들은 점심시간이나 휴식시간을 이용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한켠에는 ‘북힐즈’라는 임직원 전용 도서관도 운영하고 있다. 대출도 가능해 많은 임직원들은 이곳을 방문해 책을 읽고 빌려가기도 한다.

이처럼 모든 재미와 휴식 요소가 총 집합한 ‘에듀윌 역’의 이름은 임직원들이 지쳤을 때 쉬어가라는 의미로 붙여졌다. 실제로 인테리어 디자인도 2호선 역처럼 꾸며, 종종 지하철 2호선 출입구로 착각하고 방문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