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마이린TV와 ‘후디스 하이봉 소떡소떡’ 레시피 공개
일동후디스, 마이린TV와 ‘후디스 하이봉 소떡소떡’ 레시피 공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05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마이린TV와 함께 ‘후디스 하이봉 소떡소떡 만들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최근 방송을 통해 알려지며 인기간식으로 떠오른 ‘소떡소떡’을 ‘후디스 하이봉’으로 만들어 맛과 영양까지 다 잡은 레시피로 눈길을 끌었다.

‘마이린TV’는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컨텐츠로 아이들과 학부모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키즈 채널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마이린TV’ 운영자 최린 군과 최린 군의 어머니가 출연해 ‘후디스 하이봉’으로 ‘소떡소떡’을 만드는 과정을 담았다. ‘후디스 하이봉 소떡소떡’은 일반 소시지 대신 영양 성분이 풍부한 ‘후디스 하이봉’ 치즈맛과 우유맛을 모두 사용해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방울토마토를 더해 맛과 영양은 물론, 비주얼까지 갖춘 완벽한 영양만점 간식을 완성했다. 간단한 조리 방법으로 아이들도 함께 만들 수 있는 ‘후디스 하이봉 소떡소떡 만들기’ 영상은 유튜브 ‘마이린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디스 하이봉’은 명태살로 만든 어육소시지로 콰트로 치즈맛의 ‘DHA 하이봉’과 우유맛의 ‘초유 하이봉’으로 구성됐다. ‘DHA 하이봉’은 두뇌 발달을 돕는 DHA와 EPA를 함유했으며 하이멜트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에 우유를 더해 짜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밀크 맛을 지녔다. 두 제품 모두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이 우유 한 컵 이상 들어 있으며 비타민B1, 비타민D, 아연 등 성장기 필수 영양 성분이 보강되었다. 또한 식품첨가물은 배제해 식약처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영상 공유 이벤트’를 마련했다. 마이린TV에서 ‘후디스 하이봉 소떡소떡 만들기’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뒤 개인 SNS 채널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이때 #어린이간식, #어린이영양간식, #어린이소시지, #후디스하이봉 등 해시태그는 필수다. 공유 후 팝업창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30명을 추첨해 하이봉 2종(총 8개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