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를 위한 다이어트 솔루션, 한고은의 ‘올컷 다이어트’
40대를 위한 다이어트 솔루션, 한고은의 ‘올컷 다이어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02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컷 다이어트
사진=올컷 다이어트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40대의 다이어터는 20대와는 달리, 나이를 먹을수록 빠지지 않는 군살로 힘들어한다. 굶는다고 해서 군살이 잘 빠지지도 않고, 영양을 고려해서 매 끼 식단을 챙기는 부지런함을 떨기도 귀찮은 일이다. 특히 불규칙적인 일상을 살아가는 40대의 여성들은, 혈액 순환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지나친 다이어트가 반복되면 체력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더러 있다.

이런 40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올컷다이어트’가 40대 여성들 사이에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일명 ‘한고은 다이어트’로 CF를 통해 전속모델인 배우 한고은이 건강하고, 간편하게 몸매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줘 이슈가 되었다.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 ‘올컷 다이어트’는 아침 식사 후에나, 지인들과의 모임, 식사 자리에서 하루 2번, 한 포로 쉽고 간편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게 돕는다. 휴대하기 편하고,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빠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올컷 다이어트’는 식물 유래 성분인 보이차 추출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미역 등 해조류 추출물(잔티젠), 병풀 추출 분말, 알로에 전잎 등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고은의 '올컷 다이어트' 광고는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판매처 및 자세한 정보는 TV 광고의 무료 상담 번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