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하반기 인기아이템 총출동!
육아용품 하반기 인기아이템 총출동!
  • 신선경
  • 승인 2013.08.23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제24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가 8월 25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A, B홀에서 열린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2000년 처음 개최된 이래 매년 10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다. 23회 기준 누적 관람객 14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해를 거듭하면서 관람객 수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번 전시회에는 임신 출산 육아 관련 국내외 대표 브랜드 본사가 모두 참여해 올해의 신제품들과 많은 우수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참가기업으로는 공식 협찬사인 보령메디앙스와 아가방앤컴퍼니를 비롯해 국내외 출산•육아용품, 영유아식품, 제대혈 및 태아보험, 유아교육, 가전제품 등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 국내외 기업들이 총출동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로는 CJ오쇼핑의 오’어니스트, 허니듀래빗, 키디코리아 등이 있다.

 

 

이번 전시회를 기념해 22일 오전 코엑스 1층 로비에서는 아빠 자격증 시험이 개최됐다. 임신, 출산, 육아에 있어 아빠들의 역할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테스트는 육아 상식 문제로 구성된 필기시험과 아기를 목욕시키는 실기 시험으로 구성됐다. 일정 점수 이상을 취득한 아빠들에게는 ‘베페 아빠 자격증’과 기념 선물이 제공됐다.

이번 전시회부터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원하는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한다. 4만 9000원의 서비스 패키지를 구입하면 ▲프리미엄 기프트팩 ▲베페 전시장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권 ▲전시 참가업체 제휴 프리미엄 쿠폰북 ▲베페몰 내 비공개숍 입장권(최대 70%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신규 회원가입자 또는 기존 회원은 행사 종료일까지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베페’ 모바일 어플을 통해 무료초청장을 다운로드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당일 유료입장 시 입장료는 5000원이며 베페 신한 나노 카드 또는 베페 기프트 카드, 베페 롯데카드 소지자도 전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이번 전시회는 예비맘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새로운 고객 서비스를 런칭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보다 프리미엄한 혜택을 누리고 싶은 예비맘과 알뜰 구매를 원하는 엄마 모두를 충족시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관람, 육아용퓸 구매정보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