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에이원, 아이고 유모차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에이원, 아이고 유모차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9.10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에이원, 휴대용 유모차 아이고(aigo) 국내 출시

에이원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팔리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아이고(aigo)를 국내 신규 론칭하고,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아이고(aigo)는 4.9k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고 기내반입도 가능하다. 또한 원터치 퀵폴딩 시스템과 승차감을 높여주는 더블휠, 지면으로부터 45cm 이상 높은 곳에 위치한 ‘하이포지션 체어’ 등의 기능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지면으로부터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완화시켜주는 ‘4바퀴 독립 서스펜션’과 아이의 체형에 따라 맞춤 조절이 가능한 5점식 안전벨트와 안전가드가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색상은 차분하면서 깔끔한 펄그레이, 시원하고 상쾌한 블루, 톤 다운된 핑크 등 3가지로 출시됐다.

 

◇ 한세드림, 추석맞이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 진행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 프로, 리바이스 키즈 등 자사 전 브랜드가 참가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모이몰른은 13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벨보이스튜디오 스킨케어세트를 증정한다.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에서는 12일부터 컬리수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과 디자인 뱃지 5종 세트를 제공하고, 12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는 F/W시즌 신상품들을 구매하면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플레이키즈 프로는 12일부터 30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쿠션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컨버스 키즈의 상의와 하의를 함께 고를 경우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플레이키즈 루키’가 착용하고 있는 추석 베스트 아이템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리바이스 키즈는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컬러블록과 리바이스 로고의 조화가 돋보이는 양말을 선물한다. 또 리바이스 키즈 상의와 하의를 함께 구입할 경우 금액의 20%를 할인해준다.

 

◇ 필립스 아벤트, 추석맞이 G마켓 기획전 진행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추석을 맞이해 10일부터 16일까지 G마켓에서 ‘한가위 프로젝트 우리 아기 순둥이 변신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기의 숙면을 도와주고 보챔을 감소시키는 ‘클래식+숙면 젖병’과 아기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편안한 노리개’를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클래식+숙면 젖병’ 125ml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개월 이상 아기에게 적합한 ‘느린 속도 젖꼭지’를, 260ml 구매 고객에게는 6개월 이상 아기를 위한 ‘빠른 속도 젖꼭지’를 2개씩 증정한다.

또한 편안한 노리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척과 청소, 세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암앤해머 베이킹소다 500g을 제공한다.

 

◇ 알퐁소, 추석맞이 ‘#두배편한알퐁소’ 콘테스트 실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alfonso)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두배편한알퐁소’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30일까지 알퐁소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알퐁소의 의류를 착용한 아이의 깜찍한 포즈를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두배편한알퐁소’, ‘#알퐁소’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신상의류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알퐁소 두배편한상’에 선정된 2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알퐁소 친구들상’으로 선정된 8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준다. 당첨자는 10월 8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