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운정센트럴푸르지오·힐스테이트 입주 50%할인 패키지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운정센트럴푸르지오·힐스테이트 입주 50%할인 패키지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3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실세트, 거실세트, 주방세트 등 공간에 따른 가구 패키지 별도 구성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경기도 파주의 운정신도시는 센트럴 푸르지오, 힐스테이트와 같이 1000~3000세대 이상의 브랜드아파트로 입주가 다수 예정되어 있다. 이에 인근 100여개 매장, 2000여개 명품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10만평 규모의 일산가구단지에서 입주 및 신혼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가구단지의 드라마가구가 운정 센트럴푸르지오, 힐스테이트,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등의 입주자를 대상으로 입주·신혼가구 50%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드라마가구는 대리석식탁, 거실장, 붙박이장, 서재가구, 해외 유명 매트리스 등 2018년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급 원목가구와 디자인가구를 할인 품목으로 선정했다. 드라마가구는 이번 신혼·입주가구 할인 행사를 통해 입주에 최적화된 입주가구 패키지를 구성해 평형별 가구 구성원에 맞게, 입주자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행사 외에도 침실세트, 거실세트, 주방세트 등 공간에 따른 가구세트 패키지 역시 별도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 약 30여 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대부분의 상품을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출고 전 검수,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며, 이로써 낮은 단가의 좋은 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가구정찰제를 실시하고 있는 매장이다.

또한, 해당 매장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이를 통해 인테리어 팁을 얻을 수 있다. 쇼룸에서 체험은 물론 자신에게 맞게 원목, 치수, 색상 등을 별도로 주문할 수 있는 맞춤가구제작 서비스 역시 실시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가구가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