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대상’ 가맹본사·가맹점 31일까지 신청 접수
‘한국프랜차이즈대상’ 가맹본사·가맹점 31일까지 신청 접수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17 18: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회 프랜차이즈산업인의 날’과 동시 개최, 우수사업자 시상
지난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최주관의 '제18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 모습. (사진 제공=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지난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한 '제18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의 시상식 모습. (사진 제공=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오는 10월 18일 열리는 ‘2018 제19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 참가할 가맹본사와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국내 프랜차이즈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가맹본부와 가맹점을 발굴·시상해 대국민홍보 및 종사자 사기진작을 적극 도모하는 행사이다.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 하고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한다.

오는 31일까지 접수하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의 시상 부문은 ▲업종 부문(외식/도소매/서비스) ▲특별 부문(동반성장/연구개발및정보화/해외진출/신생브랜드) ▲개인공로 유공자 부문 ▲가맹점 부문 등 4개이다.

선정된 우수 가맹본부 및 가맹점에는 대통령표창을 포함해 국무총리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상이 수여된다.

특히 올해 시상식은 처음 개최되는 ‘제1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행사에 맞춰 ‘제43회 프랜차이즈서울’ 개막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국내 영업 중인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자 및 가맹점 사업자, 개인 종사자이며, 별도의 참가비용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작성서류 양식을 프랜차이즈산업협회 홈페이지( http://www.ikfa.or.kr)에서 내려받아 31일까지 협회 접수처에 등기 우편을 보내거나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문의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사무국 (02)3471-8135(내선 3번), 070-7919-41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