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16브랜드 16 구름 미백 로션 外
[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16브랜드 16 구름 미백 로션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7.13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16브랜드 ‘16 구름 미백 로션’ 출시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16브랜드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톤업 로션 ‘16 구름 미백 로션’을 출시한다.

16 구름 미백 로션은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게 연출해주며, 가벼운 텍스처가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목화씨 추출물이 과잉 분비된 유분과 피지를 케어해 끈적임이 없다.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줘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 출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피부 수분 충전 및 쿨링, 진정 케어와 동시에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주는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통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미네랄 성분 3종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를 입증 받아 미세먼지와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가볍고 수분감 가득한 초미세 안개분사 입자가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전해준다.

 

◇ 헤라 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 옴므가 쉽고 간편하게 남성들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상쾌하게 터지는 수분 캡슐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켜주는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다양한 식물유래 성분인 젠틀 맨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해, 거칠고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청정 솔잎 추출물이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며, 응축된 보습 캡슐인 맥시멈 하이드레이팅 캡슐™이 적용되어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 아크네스, ‘미셀라 클렌징 워터’·‘타겟 리페어 크림’ 출시

지복합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Acnes)가 촉촉하고 순한 ‘미셀라 클렌징 워터’와 부위별 피부 고민에 반응하는 ‘타겟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97%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약산성 미셀라 클렌징 워터이다. 병풀 추출물과 티트리 성분 함유로 고민 부위를 진정시켜주고, 살리실산이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제거에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된 타겟 리페어 크림은 문제성 피부를 위한 멀티 타겟 케어 크림이다. 아크네스만의 새로운 독자 기술이 적용된 캡슐이 고민 부위의 ph와 만나 오픈되어 티트리, 살리실산 등 문제성 피부 케어 성분을 전달해준다.

뿐만 아니라 두 제품 모두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 출시

아이오페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약산성 포뮬러와 진정 효능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미셀라 기술이 적용되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과 유효성분은 남겨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식물유래 진정 성분 편백나무잎 추출물과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가진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코튼 블룸 성분이 함유되어 보다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다.

 

◇ 헉슬리, ‘딥 클렌징 루틴’ 2종 출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외부 유해 물질 및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깨끗이 세정하고, 수분감은 채워주는 ‘딥 클렌징 루틴’ 2종을 출시한다.

딥 클렌징 루틴은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았으며, 오일과 폼 2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는 가볍고 산뜻한 오일 제형이 피부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오일 클렌저이다.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는 클레이 성분이 함유된 미세 거품 입자가 모공에 끼인 노폐물과 먼지를 깨끗하게 흡착해주는 고보습 클렌징 폼이다. 블루 로터스, 블루 아가베 원료를 적용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